일상/리뷰

이지엔 푸딩 염색약으로 핑크 셀프 염색 (탈색X)

일라한 2023. 4. 13. 12: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라입니당 :)

약 3주전 .. 에이블리에서 뷰티 쿠폰을 받아서

필요한 걸 사면서 이지엔 푸딩 염색약도 같이 샀어요.

 

사실 엄청난 컬러 체인지를 해야지!

이건 아니지만 제 뿌리가 엄청났었답니다 ..?

마음같아서는 미용실가서 하면 편하지만 ... 텅장이 울기때문에

셀프 염색을 하기로 하고 구매했어요.

이지엔 푸딩 염색약은 홀로 셀프 염색하기 쉬운편이기 때문이지요 ..★

푸딩 헤어 컬러 차트

이지엔 푸딩염색약은 굉장히 다양한 색상들이 있는데요

저는 1+1 구매로 스모키 애쉬블라썸과 카푸치노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일단 선택 이유는 봄웜라이트인데 .. 완전 코랄 오렌지정도는 너무 오렌지라 싫고,..

이전에 했던 셀프 염색이 미장센 로제 웜 코랄 염색약이였어서

기존이랑도 어느정도 맞아야 할 것 같았어요.

핑크 계열을 넣으면 원하는 코랄톤의 헤어가 나올 거라 예상하고 구매했습니다!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1+1구매로 두가지 색상의 푸딩 염색약과, 염색약 묻었을 때 지울 수 있는 리무버

그리고 샘플로 트리트먼트, 샴푸, 썬크림? 이런게 작게 있었어요.

저는 에이블리에서 두개 13,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쿠폰 별도)

푸딩 염색약 옆면에는 구성품 소개와 간단 사용 방법

컬러 색상이 나와있어요.

저는 스모키 애쉬 블라썸으로 먼저 셀프 염색하기로 했습니다.

염색 차트에서 보통 밝은 것으로 염색하고 나중에 낮은 것으로 하는게 색이 보통 잘나오거든요!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6.61 스모키 애쉬 블라썸 셀프 염색하기 (탈색 X)

옆면을 따라 뜯으면 밑에는 푸딩 염색약 용기

위에는 상자가 있었는데 안에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이어캡, 비닐 가운, 설명서, 비닐 장갑,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들어있습니다.

여기 이렇게 구성품이 맞게 있는지 확인도 한번해주고

이지엔 헤어트리트먼트가 들어있는데, 그럼 처음에 왔던 트리트먼트는 뭐지? 했었는데

구성품 외의 것들은 다 샘플이구나 알게되었어요.

 

전 중단발이라 1통을 사용했는데요

개인의 머리 길이와 숱에 따라 사용량을 다르게 하셔야합니다.

여담으로 전 머리숱이 없어서 1통도 꽤나 남았어요...

그리고 셀프염색 전 팁은

이마라인이나 귀같은 염색약 도포를 해야되는 부위가 가까운 부분에

바세린이나 크림류를 발라두면 나중에 염색약 묻어도 잘 지워집니다.

사용설명서 

01
이지엔 푸딩 염색약 사용설명서
 
간단하게 사용설명서를 읽어주고

장비 착용을 하여 셀프 염색 준비를 합니다.

장갑 재질이 일반 비닐 장갑처럼 들러 붙지 않고, 탄탄한 재질? 길이가 길어서 좋았어요.

비닐 가운에는 뭔가 스티커 같은게 있었는데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이지엔 푸딩 염색약 사용설명서
 
 

푸딩 염색 용기를 열면 1제와 2제가 들어있는데요.

그대로 용기에 부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열심히 쉐킷쉐킷 흔들어 줍니다.

푸딩 염색약..얼마나 흔들어야 되는가?

모르겠어요... 보통 1분 정도면 되는 것같은데

괜시리 열어봤다가 안섞여있으면 다시 닫기 싫어서 안전빵으로 계속 흔들었어요..

그럼 이렇게 짜잔

진짜로 푸딩처럼 제형이 탱글탱글하게 변합니다.

흔들기전에 딸깍 완전히 닫지 않고 흔들면 봉변당합니다.

 

이어캡 착용하고 머리에 염색약을 치덕치덕 꼼꼼히 발라줍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두피는 피부의 열때문에 색이 잘나와서

가장 마지막에 발라줘야해요

모발 끝 부분부터 위로 올라가면서 발라줘야합니다.

푸딩 염색약의 양이 넉넉해서 바른데 또 바르고 반복했습니다.

마지막에 옆머리랑 뒷목 부분체크해주고 비닐 가운으로 똘똘 모아줍니다.

 

 

턴컬러용으로는 20분

멋내기용 / 새치용은 30분 방치하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시간 계산안하고 평소라면 옷안입고 (...) 염색하면서

화장실 청소나 했을텐데, 이날은 사진찍으면서 염색하고 설거지를 했습니다..

 
 

푸딩 염색 비포애프터 뿌리 부분이에요.

뿌리가 어우 어디서봐도 너무 까맸는데 방치해놔서

아무리 집순이라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했는데

뿌리깔끔하게 맞춰졌어요!

 
 

푸딩 염색 머리 전체 비포 애프터

머리 전체로 보면 별로 차이없죠?

진짜 미묘하게 저만 알아볼 수 있는정도의 핑크빛이 돌아서

저는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제가 원한건 뿌리 맞춤 + 아주 약간의 핑크빛 컬러감이였거든요.


컬러감은 핑크빛이 살짝 돌면서 머리색 맞춰진게 딱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푸딩 염색약은 흘러내리지 않아 초보자 분들도 셀프 염색으로 시도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다만 저는 이전 크림 염색약으로 셀프 염색을 했었는데 염색 방법은 훨씬쉽지만

머리결이 좀 상한다는 느낌은 어쩔 수 없이드네요.

트리트먼트 방치도 잘해주었는데, 순간 개털이 되었구나 하는 느낌이였어요.

 

이지엔 푸딩염색약의 가장 큰 장점은

초보자분들도 할 수 있는 쉬운 염색 방법과 다양한 헤어 컬러 체인지가 가능하다.

이 두개가 가장 큰 것 같아요.

탈색모였으면 예쁜 핑크빛이 나올꺼 같은 색상?

저외에도 신규 컬러 염색약이 나오고 있으니 다양한 색상을 하고 싶은 분은 진짜 강추입니다.


저는 에이블리에서 내돈내산했어요!

보통 올리브영에서 가장 잘나가는 셀프 염색약이 푸딩염색약일 거에요..★

탈색없이 핑크 염색하면 이렇게 나온다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