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텀블벅 펀딩 <라마마, 타로책 & 타로카드(78장) 프로젝트> 리뷰 + 스프레드 천

일라한 2020. 4. 30. 20:54
728x90
반응형

19.06.04

안녕하세요 일라에요 :D

이번엔 보고 귀여워서 질러버린 ㅠ 타로카드.....

타로카드 보니 나도 해보고싶다는 마음에 펀딩했던 라마마 타로카드!

저는 스프레드 천이 마음에 들어서 스프레드 천까지 선택을 했는데

디자인문제로 천 외의 것들만 발송이 되었어요.

짠 택배 연 모습

스프레드 천의 후발송일 공지 종이가 가장먼저 보이네요.

촤르르 꺼내놓은 모습

분해(?) 한 모습 덮어둔 카드에는 어플에서 쓸수있는 내용이 적혀있어요.

풀리피쌤과 사과문, 쌤뒤에 귀여운 눈코입 스티커가 있어요.

스티커 카와이해요 우측은 5장있어서 놀러온 친구 한장 주었는데 너무 귀엽다고 함ㅋㅋ

 

타로카드 틴케이스의 앞뒤면, 뒷면이 생각보다 카와이이...

 

딱열면 요약해설집이있어요. 간단하게 정방향 역방향의 키워드 해설정도?

카드 늘어놓기.. 저도 언젠가 예쁘게 촤르르르하고싶어요.

카드들 하나하나 너무 귀엽쟈나 ㅠ 타어ㅜ 쿠키떨어지는거 너무 귀여워가지고 빵터짐 ㅠ

책! 겉재질이 보기보다 얇아서 그런지 들림현상이 조금있고요, 첨에 열때 똥구린내나요(진지)

진심 친구한테 맡아보라고했더니 친구 표정 (ㅡ,..ㅡ)

조금 후에 없어지긴 해요.

 

목차도 좋았는데 카드인덱스가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럭키박스라고 써있는 봉투와 내용물들, 마스킹테이프, 성냥, 떡..머라고하더라 떡...포스트잇?, 엽서 양말

요런 구성으로 받았구요 스프레드 천은 한참 후에 받을 수 있겠네요 ㅠ

스프레드 천과 타로 펼쳐놓은 모습이 넘나 기대되요..><

일단 타로카드만으로도 넘나 예뿌자나...☆

책은 타로 입문자들을 위한 책이라 편하게 보기 좋게 쉽게 해설 되어있어요~

친구가 시험삼아 뽑아본 카드 홓

이따금 혼자 오늘의 운세점칩니다 하핳

카드가 너무 예뻐서 보는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워요...☆


+ 6월 21일 수정

어제 스프레드 천이 드디어 배송이 되었어요...엄청난 기다림 ㅠ_ㅠ

확실히 저같은 초보도 생각보다 차르르 잘펴집니다. 하하

크기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않고

중간에 스펀지가 들어가있어서 푹신하고 뒷면엔 도트무늬..머시기... 미끄럼방지 코팅?

그런느낌으로 되어있어요.

꼬다리에 귀여운 풀리피 스승님

색깔이 조금더 보라쪽에 가까웠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

오묘하게 예쁜색으로 완성되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