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리뷰 - 박민영 아임웰 도시락

일라한 2020. 5. 9. 22:04
728x90
반응형

 2019. 7. 2. 18:21

박민영 도시락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

아임웰

안녕하세요! 일라입니다.

때는 5월 30일,.. 네이버에 박민영 도시락이 검색어에 떠올라 있었습니다.

저도 검색해봤더니 CF 영상 30만뷰 기념 이벤트로

정각마다 타일세일 하는 이벤트였어요!

마침 도시락을 싸고 다닐일이 생겨서 한번 먹어볼까?! 하는 생각에

13시에 구매 성공! 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바로 이 제품!

택배는 제가 뜯지 않았기때문에 언박싱 사진은 없어요 ㅠ.ㅠ

배송은 정말 빨리오더라고요!


이렇게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서 이대로 전자렌지에 돌리시면 되요!

그리고 돌리고 나서 뜯어먹음.

다섯가지 야채 새우 볶음밥 &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맛입니다. 소세지가 한줄기 희망과 같은 맛.

그린 피스? 약간 파같은게 전 매콤해서 별로...(저는 매운것을 매우매우 못먹습니다.)

계란야채 곤약 볶은밥 & 토마토소스 닭가슴살 슬라이스

이중 단연코 가장 맛있다고 생각 합니다. 소스도 괜찮고 (토마토 소스 싫어하시는 분 제외)

볶음밥도 계란에 밥도 하얗고 예쁨니다. 소세지는 항상 맛있어.

삼색나물과 단호박 솥밥 & 두부 닭가슴살 스테이크

두부맛 납니다. 그냥 다이어트 도시락맛. 건강한 맛

소세지 한줄기 희망

무청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 매콤 닭가슴살 스테이크

할말이 없읍니다. 한줄기 희망 소세지 없다.(중요)

매콤 닭가슴살이지만 매콤이 안느껴집니다.(저는 매운걸 매우매우 먹지 못합니다.)

저큐브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림에 소스가 있는데 왜소스가 없는지 잘모르겠어요.

취나물 곤약밥 & 매콤 닭가슴살 불고기맛 스테이크

닭가슴살이 매콤한진 모르겠지만, 먹을 만 합니다.

한줄기 희망 소세지가 있기 때문에

레드퀴노아 갈릭 닭가슴살 볶음밥 & 닭가슴살 프랑크

닭가슴살 프랑크가 맛있었습니다. 저는 브로콜리가 너무 싫어효.

부드러운 현미곤약 잡곡밥 & 리얼 카레큐브

무난한 집밥 느낌이였습니다. 근데 카레가 생각보다 리얼 맵더라고요

매콤 닭가슴살 보다 매워요.

오믈렛 도시락 사진이 없는데 오믈렛나름 맛있었어요.

달걀요리는 다맛있으니까 ㅎㅎS2


다시 도시락 먹는다면 저는 안먹겠습니다.

건강함 추구하시는 분들은 다이어트 용이니까 나쁘진 않아요.

하지만 저는 안먹을래요...저는 간편식 도시락을 찾고있거든요!

여러분들 열다이어트하세용! 'ㅅ'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