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부천역 네일샵 탑뷰티클래스 다녀온 후기 :D + 첫네일아트

일라한 2020. 5. 15. 09:08
728x90
반응형

 2019. 7. 9

안녕하세요 일라에요 :0000

여름이기도 하고 ,. 항상 손톱뜯는 버릇때문에 못했던 네일아트 ㅠ...

요번에 딱길러서 뜯을 것 같아서! 막으면 도움이 된다해서!

첫 네일아트를 받게 되었어요 :)


학원가 가까운 부천역에서 괜찮은데 없나 하구 찾다가 아트를 보고 찾게 되더라구요.

그중에서 저는 조개 글리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 꽂혀서 가게 되었어요.

탑뷰티클래스 - 7월 이달의아트

딱 글리터 하나만 보고 예약하고 바로 갔습니다..!

부천역의 미스터포토 건물에 있어요!

뭔가 하양하양하고 깔끔해보이는 입구

파고드는 발톱/내성발톱 치료도 겸하고 있는듯 해요 내부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한쪽엔 네일만할 수 있는 화사한 공간

정갈하게 놓여진 색색깔의 매니큐어들

 

저는 요렇게 했습니다.

조개글리터에 색깔 바꾸고 첫번째의 깔끔한 색+파츠 합쳐서 했어용

손톱이 작아서 조개 못올린다는거 억지로 넣었어요 ...★

 

예쁘고 신기하고 처음하는 네일아트 계속보게되요~

만족만족! 이계기로 손톱을 열심히 길러야겠어요!

근데 해주신쌤이 케어해주시다가 조금 피내셔서 한동안 손씻을때 조금 아프더라구요 ㅠ

하지만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처음 안사실... 집에서 큐티클 케어를 해주어야한다..!

나중에 큐티클 케어하는 방법을 알아와야겠어요...

그럼 안녕!


 

7월 19일.. 손톱이 예쁘게 뜯어졌다.....

같이 있던 언니가 보더니 이렇게 예쁘게 잘뜯어지면 첨부터 잘못칠한거라구

하더라구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