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샤오미 셀카봉+삼각대 리뷰

일라한 2020. 4. 5. 15: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라에요 :D

셀카봉이 있긴하지만 여행을 가거나 하면 다른 분들께 사진찍어달라는게 죄송해지고

뭔가 원하는 구도도 안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삼각대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거창한건 들고다니기 힘들고 ㅠㅠ

그래서 삼각대와 셀카봉이 같이 있고(리모콘 필수)

먼가 든든한 친구는 없을까... 후기보면 부실해보인단 후기가 많아서 하고 찾다가

샤오미꺼는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하고 사게 되었어요.

그리고 일단 이친구는 가로-세로 다 고정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들어서...!

제 셀카봉은 오로지 가로만 되는 가벼운 친구거든요 ㅠㅠ

해서 배송온 사진

요래 까보면 저기 박스친 부분도 같이 꺼내야해요! 실수로 버리시면 안되는 부분

그럼 이런 작은 리모콘이 숨어있어요.

본품 모습

리모콘은 삼각대에 넣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일단 노트5를 끼워보았어요. 아마 현존하는 스마트폰들중 큰축에 끼지 않을까 싶네요

아슬아슬하게 들어가는 폰

세로도 딱 들어갔어요.

제일 높게 뽑아서 삼각대로 고정해봤는데 생각보다 든든해보이더라구요.

노트5는 무겁고 커서 걱정조금 되면서 찍었는데 괜찮은듯 했어요.

낮은 삼각대

리모콘은 전원을 끈상태에서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이 됩니당! 건전지가아니라 편한거 같아요.

사람들마다 다르게 말하시지만

저는 생각보다 든든해보여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지 않는이상 밖에서도 괜찮을듯해요.

일단 셀카봉만으로도 리모콘잇고 가로세로, 위아래로도 움직여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기왕 셀카봉만사시는 것보다는 요런아이가 더 좋지 않나 싶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