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앱테크 추천 올웨이즈 올팜 맞팜해서 함께 농작물 수확하고 실물 배송 받기

일라한 2023. 5. 27. 20: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라입니다 :)

요즘 핫한 2023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에서 농작물 키우고 집으로 무료배송 받기 !

올팜 맞팜하고 같이 함께해요!!

 

저는 계란이 지금 첫 수확물인데요...!

당시에 양배추랑 계란만 먹을때라 계란을 선택하였습니다...

처음엔 음 하고 비료받고 물받고 뭐지 하면서 혼자열심히 키웠었는데

 

이것도 친구가 없으면 넘모 힘들더라구요...

비료가 진짜 항상 부족해요 ㅠㅡㅠ 그런데 친구가 10명이 최대인데 4명 간신히 채웠었어요...

최근에 친구도 20명까지 늘었어요!!!!

 

올팜 맞팜을 하면 친구 농장에가서 콕찌르기하고 물받거나

물주고 비료받기, 물받기를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작물마다 난이도가 다른가봐요

나몰랐는데 이제 쌀도 있네...??

물받는 방법 보통 앱테크들이랑 비슷한것?

쇼핑 플랫폼과 합쳐져있어서 물건 사면 받을 수 있는게 가장큽니당

 

 

 

그래서 퀴즈 맞추고 그 제품 사면 고급비료 많이주고!

내가 만약 필요한거 였으면 꿀! 하면서 가끔 구매에..

 

그리고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미니게임!

미니게임 5가지해서 물 50g 이랑

위에있는 세개는 뽑기 느낌의 확정 당첨 느낌이라 꼭 하시는게 좋아요!!

 

올웨이즈 올팜에서는 양분이 75이상이어야 경험치가 두배, 그 이하는 보통

그리구 1 상태에선 경험치가 오르는건지 마는건지 하는 둥 올라요

그때 물을 주다보면 물 10번당 일반 비료 1개 생성이 되는데 최대 8개까지

24시간 뒤에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물이 최소 2000g 있을때 만들기를 시도합니다.

또 랜덤으로 물 1000g당 일반 비료 5개로 바꿀 수 있는 창도 떠요!

 

브랜드딜 특가도 돌아가면서 하는데 물이랑 고급비료를 많이 받을 수 있어요!

생활공작소도 은근 많이 나와서 생필품 쟁이기 라던지..!!

저는 냉동 주먹밥사고.. 먹을거 사고...

그러다보니 친구가 되게 많이 컸다고..!

지금은 좀 멈춰있지만... 코쓱

 

저는 만약 다음부터는 과일을 키우려고요..

뭐랄까 자취생은 혼자 과일사먹기는 사치인느낌이니까 받으면 먹을 수 있을 거같은 그런...

혹시 아직 안하시는 님덜... 당장 시작하시고 싶다면...

 

[올팜] VIP가 되어주세요!

당신은 나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이거든요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s92jzic2PikbLQ4N6

 

초대 코드: cYpowsd3VC

 

 

나의 븨아픠가 되서 같이 고오급 비료 3개씩 받으실래요 ..?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odUtFNMCjNJ2o99fA

 

이건 물받기 링크!

 

실물 무료 배송 받기까지 다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