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제닉스 X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리뷰

일라한 2021. 8. 22. 21:38
728x90
반응형

2020. 2. 20. 19:49 - 작성일

 

안녕하세요 일라입니다 :D

아무생각없이 지내고 있던 일상...

핸크띠한테 갑자기 카톡이오더니 어디 일렉트로마트??

이마트내에 있는 그곳... 인데 할인율이 거의 어마어마하게 판매를한다고

어피치 의자를 보여주었다...

무슨 5분안에 결정을 하는 식으로 말을해서!!!!

원래 출시되자마자 가지고 싶었었는데 가격때매 못샀었는데!!!!

막 홀린듯이 사버렸다...

전에 쓰던 의자 그렇게 오래안된 나름 걔도 게이밍의자인데

어떻게 처리하지 일단 중고에 올렸는데 3시간만에 가져가셨다..

그래서 졸지에 키티 의자로 잠시 버텼다..ㅠㅠ


그리고 오후에 온 의자! 키티 불편해죽는줄알았당 하면서 오자마자 뜯었다

열자마자 보이는 핑크핑크함과 어피치의 귀여운 뒷태

#어피치

너무 귀여워 어피치 너무 좋당ㅎㅎ

하고 시작하자마자 조립의 힘듬.... 눈물 주륵...

먼저 시트랑 등받이를 연결한당

이거 부터 난관이였다 폭신폭신한 등받이가 옆에 끼우는게

너무 힘들었다

요렇게 두개씩 양쪽에 넣는당

ㅠㅠ이렇게 잘못끼우면 저처럼 어피치핑크함의 상처가 입습니다.....

눈물이 났당 ㅠㅠㅠㅠㅠㅠ

간신히 합체시킨 시트와 등받이

그다음은 밑에 연결

앞뒤를 잘 확인하라고 엄청써있다

그리고 중력...머시기? 가운데 꽂고

바퀴를 그냥 꽂는다 (근데 이게 되게어려웠다)

여자분들은 진짜 힘들거 같다 ㅠㅠ나만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바로 여기에 의자를 세워서 꽂기만 하면된다

바퀴열심히 한개 꽂으면 저렇게 계속 빠져서 힘들었다 ㅠㅠ

그리고 옆에 막아주는 음...음... 껍데기???

덕분에 까진 어피치가 덜보였다

( 그리고 나사 하나가 남아서 뭘잘못했나 엄청고민했다)

그리고 간신히 완성!!

시간을 보니 한시간이나 걸렸다.......

하지만 너무 귀여워... ㅠㅠ

이렇게 한층 삥꾸삥꾸 해졌다


써보구 나서 개인적으로 느낀 장점!

정말 편해요

전 진짜 컴퓨터할때는 하루죙일 컴퓨터하는데

전에쓰던것도 편한느낌이 있었지만 지금과는 다른느낌????

딱 앉으면 와 엄청 편하고 폭신폯신하다 ! 이런느낌은 없고 생각보다 폭신한느낌은 아니넹... 이랬는데 오래 앉아있어도 변함이 없는 편안함...? 가장 크게 와닿았어요.

그리고 매우 귀엽고 화사하고 어피치하고 어피치해요.

전에껀 의자 밑으로 먼지들어가서 팔때 ㅋㅋㅋㅋㅋ막급하게 청소하고

청소도 잘못하는 재질이였는데

이건 슥 닦을 수 있어요!

그리고 팔걸이 높낮이/각도! 각도까지 되는건 처음봤어요!

넘나 맘에듭니다..

후회 하지않아요...

게임좋아하시는 여자분들..구매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