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제닉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게이밍 의자 AS 후기

일라한 2021. 8. 27. 1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라입니다 :)

어느날 롤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뽀각 소리와 함께

의자 팔걸이가 빙글빙글 돌아가기 시작하더라고요...?

이건 어떻게 해야하지...?

잠시 생각이 멈췄었어요 ㅋㅋㅋ 게임하는데 잠시 손대면 푸슉하고 넘어질뻔하고 ,.,,.

나중엔 아예 분해 되었습니당..

일단 전화하는걸 꺼려해서 카카오톡 채널이 있지 않을까? 하고 검색했는데 안뜨더라고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찾아봤더니, CS 번호가 있어서 전화를 걸었어요!

www.xenics.co.kr

전화로 문의했더니 카카오톡 채팅으로 사진 등을 보내달라고 문자로 보내주셨어요.

카카오톡은 '제닉스AS' 로 되어있더라고요,

제가 검색을 잘못 했었나봐요;;

카톡 채널 추가를 하면 양식을 알려주는데

양식에 맞게 먼저 카톡을 보냈어요!

그랬더니 엄청 빠르게 답변이 오더라고요.

비용 예상했는데, 비용 얘기 없이 새제품 출고 해주셨어요!

그러다가 의자 쪽을 확인했는데, 분해할때 필요한 육각 드라이버가 제품 살때 쓰고 버려서

문의했더니, 동봉해서 출고해주셨어요.

주말사이에 또 껴서 주말지나고 받은 팔걸이!

포장도 엄청 꼼꼼하게 되어있었어요.

의자 엎느라 매우 고생,.,,. 여자분들은 조금 힘들꺼같아요.

여차저차 끝에 새거로 달아서 튼튼하게 쓰고 있습니다 !!

CS 분이 딱 간결하고 빠르게 해결해주시고,

무상 지원해주시고. 배송도 빨리 도착했다고 생각해요 ㅎㅅㅎ!

개인적으로 이런 AS는 처음 해보는데,

괜히 아무데서나 막사지 않고, 게이밍 의자도 브랜드 보고 사는 구나 순간 생각이 들었습니당 ㅎㅎ

https://pf.kakao.com/_xiRaxjj

 

제닉스 의자 AS검색하시는 분들 카카오톡 참고하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