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저기 혹시 당근이세요? :: 당근 장바구니 배송 후기 ♥

일라한 2021. 8. 29. 13: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계속 오랜만이라고 말하는 일라입니다...

코시국이라 어딜 가질않으니 ㅠㅠㅋㅋㅋ

뭘살일도 별루없오소,.,,. 암튼 오늘은 당근마켓에 화제의 아이템!

당근 장바구니 실물 배송와서 자랑글 올리러 왔습니다.

처음에 이벤트로 추첨되서 나눠줬었는데

가지고 싶다만생각하다가 판매글뜨자마자 구매해야겠다 하고

어무니한테 보여드렸는데 어머니가 벌써 구매하셨다고 두개 ㅋㅋ

개당 3500원인데 1개는 배송비 3000원이 붙고 2개부터는 배송비가 없어서

보통 두개이상 구매하셨을거같아요 ㅋ.ㅋ

어머니가 이렇게 주시더라고요

이미 해시태그부터 #당근이세요

안에 스티커 굿즈가 동봉되어있어요!

포장재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져 자연분해된다는,.,

대충 환경 오염이 되지않아 일반쓰레기로 버리라는 문구!

이런 포장지가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당근 스티커

가방에 붙일까 다꾸에쓸까 고민중이에요

어디가 앞인지 뒤인진 모르겠지만 앞 뒷면입니다

이걸 들고가면 내가 당근하러왔소!!!하고 다알릴수 있을 거같아요

내부는 심플하게되어있어요.

거래용도!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빨리 써보고 싶어요 ㅎㅅㅎ

사용하면 여기 밑에다 후기 쓸거에요!!!!!!!!!!!!!!

 

/

 

완전 개튼튼해서 일상생활 가방으로 그냥 이용하고 다녀요 !!! 오키로 짜리 들고다녔는데 찢어지나했는데

안찢어지더라고요!!!(그래도 너무 무거운건조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