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여자 사각 팬티 내돈내산 :: 나른 맨살 트렁크 디저트 시리즈 3set

일라한 2021. 8. 28. 13: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라입니다 :)

친구집에 놀러갔을때 친구랑 대화하다가

친구의 트렁크 찬양얘기를 듣고 홀려서 구매해버린

나른 맨살 트렁크 !

색상은 조금 고민했는데 저는 디저트 시리즈가 예뻐보여서

디저트 시리즈 3종 세트를 구매했어요!

하필 왜 나른이였나? 생각해본다면 일단 SNS에 광고도 있긴하지만,.,

요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남자 트렁크는 여자가 입기에 좀 불편한 구조를 가지고 있었거든요

(앞에 열리는 것도 처음엔 놀란적도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이 부분!

많은 여성분들이 걱정하시는 부분이지 않을까요???

자세히 설명하긴 그렇지만 아무튼.,.,. 예..,., 다들 걱정되지않나요 ??

박스에 요렇게 세개가 담아져 왔습니다.

솔직히 포장은 예쁘긴한데, 흔히 사던 속옷이랑 비교했을때

조금 과한(?) 포장이지 않나 속으로 잠시 생각했어요.

뒷면에 색상, 사이즈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열어본 3종

박스안에 이렇게 접어져서만 들어있습니다.

상세페이지랑 비교했을때

상세에서의 색상이 조금 과하게 밝은 점이 있어요.

실제론 조금 톤다운 된 느낌?

라일락 크림 색상

개인적으로 상세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던 색상이에요!

물론 실물도 예쁜 연보라색이에요

탠저린 색상

귤 색상? 같아요.

생각보다 예뻐서 맘에 드는 색상

핑크 스트라이프 색상

요건 그냥 무난한 연핑크에 스트라이프 인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스트라이프 없었으면 하는??

안에 섬유 혼용율 제조년월 등 택이 적혀져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부드러운 면을 덧대어, 흡습력과 쓸리지 않도록 디자인되어있다고 해용

옆에 깨알같이 트임도 있어서

움직일때 편하게 디자인 되어있더라고요

사이즈는 L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긴가민가했는데 엄청 크지 않더라고요. (지금은 66사이즈 정도 ㅠ)

조금 더큰 사이즈를 찾는 분들은 아쉬울 것 같아용


세탁하고 나서 입고있는데

집에서 엄청 편하게 입고 있어요 ㅎㅅㅎ

파자마처럼 입는데, 되게 자유롭고 처음엔 어색어색했는데

적응하고 나니까 엄청편해요.

브릿지 부분이 역시 가장 마음에 들어요.

색상도 되게 예쁘고 귀여워요. bb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