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밑미 감정카드 :: 내 마음을 알아야 자존감도 올라가니까,

일라한 2021. 8. 31. 13:2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리뷰 머쓱,.,

오랜만에 와디즈 구경을 하는데

감정카드라는게 보이더라고요.

예전에 심리상담 받을때 옆에서 잠깐 본적있는데

내가 모르는 감정이 은근 다양하다라는 점을 생각 한적이 있었거든요.

여러분들도 가끔 지금 느끼는 감정이 정확히 무엇인지 모를때가 있지 않나요?

저는 그래요..

막 지금 기분이 좋지 않은거같은데

정확히 무엇때문에 무슨 느낌이라서 기분이 안좋은지

콕찝어서 알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때 접했던 감정카드보면서 스스로를 아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하는건 맨날 화난다 짜증난다 싫다 이런거밖에 없어서 ㅋㅋㅋ

 

배송왔을땐 뽁뽁이에 요상태로 왔어요

끈으로 여미는 타입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데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는거 같고.,.

뒤에 접히는 부분이 그래도 종이 재질이라 나중에 뜯기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조금 들었습니다.

하나씩 다 꺼내 보았어요.

감정카드들과 질문카드/셀프케어카드/감정일기/ 사용설명서같은게 들어있어요.

가이드북과 감정일기장

 

가이드북에서 감정을 안다는 것에 중요성과

밑미 감정카드를 설명해줍니다.

8가지 감정봉투들의 설명도 들어있어요!

감정 봉투들

종이들이 빳빳하더라고요

장마라 인쇄하는데 종이가 안말라서 배송 연기되었었는데

이렇게 꼼꼼하게 오느라 연기되었구나 싶더라고요.

앞면에 이런 일러스트가 있고

뒷면에 셀프케어 카드 내용이있어요.

약간 보통 멍하고 우울할때 청소부터 해보자 이런거있잖아요

그런 간단한것들 써있어요.

요건 질문 카드

이건 감정 일기장인데 쓸일은 없는듯,.,.

개인 일기장에 쓸것이기 때무네

그리고 혼자, 둘, 여럿이서 감정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이

가이드북에 적혀있어요.

감정카드

 

감정카드는 일반 감정, 복합감정, 가짜카드? 이런식으로 세가지 있어요.

기쁨 봉투 카드에서 기쁨 카드들

기쁨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데

기쁘다라는 말도 잘 모르겠는 현실...ㅋㅋ

보면서 제스스로를 감정 케어해보려고요 ㅋ.ㅋ

728x90
반응형